본문 바로가기

나 그리고 나의/일상_everydaylife

SJ4000(중국 고프로) 자동차 아웃캠 장착기

728x90



탑기어나 더벙커같은 프로에서 보면 차량 내부도 촬영하지만

이렇게 차량 외부에서 생동감있게 촬영된 씬을 볼 수 있다.





이 영상들은 어떻게 촬영되냐면

바로 고프로와 흡착마운트를 이용해 이렇게 촬영되게 된다.






참 다양한 위치에 활용가능




내가 중국고프로3 SJ4000을 구입한 원래 목적 중 하나도 바로 이런건데,

매번 미루고 미루고 미루고 미루다가 그냥 무턱대고 붙여봤다.


함께 포함되어있던 3M 양면테이프를 믿고 밖에

나가서 장착을 해 보았다.



가로모드로 할까 세로모드로 할까 고민하다가

마운트가 짧아서 더 잘 보이는 세로로 결정했다.


달리면서도 떨어질까 노심초사..

살살살 달리기



녹화중엔 화면이 꺼지면서 배터리를 절약한다.



결국은 목적지인 이마트 트레이더스까지 단단히 붙은채로 버텨줬다.


오늘 하루종일 타고 다니면서 실험해본 결과

시속 100km 까지 이상없는걸 볼 수 있었다.


아래는 촬영 영상



<주간영상 on Youtube>



<야간영상 on Youtube>


빠르게 달릴 때는 바람소리가 심하게 들리지만

뭐 이정도면 양호!






음.. 그런데..

이제서야 드는 생각인데..

저거 떼어내고 싶으면 잘 떨어질려나...

ㅋㅋㅋㅋㅋㅋㅋㅋ


728x90